본문 바로가기
잡다/후기

갤럭시 A7 Lite 구매해도 되는지 테스트

by Neatree23 2023. 8. 23.
반응형

내가 갤탭 A7 lite 사도 되는지 확인해보는 YES/NO 형식 테스트

 

1. 나는 2019~20년 정도 되는 폰의 버벅임을 참을 수 있다

(지금 S8이나 S9 써본 다고 생각하면 된다)

 

↓Yes

 

2. 나는 누워서 한손으로 폰 2개를 들고 있을 수 있다

 

↓Yes

 

3. 나는 탭 자체에서 1920 X 1080으로 된 영상을 보면 렉이 걸리는 걸 참을 수 있다

(유투브는 잘 돌아감)

 

↓Yes

 

4. 나는 아래 단자가 정중앙이 아닌 걸 참을 수 있다

 

↓Yes

 

5. 나는 모바일 게임을 전혀 하지 않는다

 

↓Yes

 

구매 가능

 

중간에 하나라도 NO면 구매하면 후회할 가능성이 높다

 

 

반응형

 

 

 


[결론]

정말정말정말 책 읽기 / 유투브만 하고, 작은 태블릿이 필요하면 정확히 용도에 부합하는 태블릿

이외는 동영상도 렉걸리고, 애매하게 버벅이고, 무게도 약간 무겁고 등등

엄청 계륵인 태블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