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후기

포코폰 AS 후기

by Neatree23 2020. 8. 2.
반응형

지난주에 갑자기 유툽보고 폰 잠갔는데 폰이 다시 안 켜졌다ㅋㅋㅋㅋ

살면서 폰 고장은 커녕 액정도 깨진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폰이 죽어서 당황했다;

그래서 고치려고 혼자 폰 뒷판 뜯고 배터리 재조립했는데도

가망이 없어서 결국 AS보냈다 온 후기

 

 

 

 


포코폰 정발의 경우에는 아이나비에서 AS받을 수 있기 때문에 포스트잇에 증상 써서 택배로 보내면 된다

 

+) 산 지 1년 이내면 영수증 인증한 다음에 우체국 택배로 착불로 보내면 되고

산지 1년 넘었거나 우체국이 먼 경우에는 선불로 다른 택배 이용해서 보내도 된다

 

 

 

 


결국 고쳤기는 했는데 메인보드 쪽 부품이 문제여서 안에 데이터는 다 날라갔다ㅎㅎㅎㅎ

그래서 한 번 죽었는데 두 번은 안 그럴 거라는 보장은 없어서

그냥 임시로 쓰던 세컨폰 계속 쓰고 포코폰은 팔기로 했다

 

가성비 때문에 이런저런 귀찮음 참고 외국폰 첨으로 구입했는데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 웬만하면 보급형을 사더라도 국내폰을 사야겠다고 느꼈다...

 

 

 

반응형

 

 

 


[결론]

-포코폰 정발버전이 고장났으면 아이나비 택배 AS ㄱㄱㄱ

-이번 일로 외산폰 신뢰도가 많이 떨어졌다...

 

 

 

 

 

 

 

+)

포코폰 분해 영상 보면 도구 쓰거나 없으면 손톱으로 하라는데

손톱 나갈 거 같아서 안 쓰는 체크카드로 모서리 누르고 지렛대의 원리 이용해서 뒷판 케이스 뜯었다

 

혹시 뒷판 뜯기 힘들면 한 번 활용해 보시길

반응형